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엔티컨버전스(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서비스 엔티큐브(이하 ‘웹사이트’이라 함) 이용과 관련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웹사이트을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2조 (정의)

1. ‘웹사이트’이란 ‘회사’가 만든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말하며 회원 상호간에 제작안내, 유지보수, 신규제작 상담 등이 이루어질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입니다.

2. ‘서비스’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3. ‘이용자’란 ‘웹사이트’을 통하여 이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회원’이란 ‘웹사이트’을 이용하기 위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절차를 마친 후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의 승낙을 받은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회원정보’란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회원가입 시 제공하는 정보 일체를 말합니다.

7. ‘회원탈퇴’란 회원이 회사와의 사이에 이 약관의 내용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각 서비스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련된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신청을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의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에 필수적인 정보제공 및 기입을 거부하는 경우

- 등록 내용에 타인의 정보를 사용한 경우

- 사회 질서 및 법령을 위반하는 목적으로 가입 신청하는 경우

- 관련 법령, 이용약관 등을 위반하여 계정이용이 정지된 경우

-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했다고 의심할 만한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를 수정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5조 (회원탈퇴)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탈퇴의 승낙을 거절하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용약관을 지키지 아니하였을 경우

2 회사는 회원탈퇴 시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관계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에 따라 삭제 또는 파기하거나 일정 기간동안 보관합니다. 다만, 회원이 회원탈퇴 시까지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탈퇴 후 회사에 대하여 그 게시물의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키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대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여겨 질 경우 다시 회원자격을 부여 받아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6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1. 회원은 대한민국의 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조건과 구체적인 설명을 회원이 볼 수 있도록 게시해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규정하는 아래 사유를 제외하고 상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정기 점검, 보수, 교체

- 정보통신망 장애

- 기타 법적, 기술적 장애

4. 회원은 본인의 컨텐츠 외에 웹사이트에서 취득한 정보, 컨텐츠 등을 2차 저작물로 생성, 복제, 판매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웹사이트내에서 어떠한 방식으로도 서비스를 조작하거나, 데이터 마이닝, 데이터 수집 또는 추출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컴퓨터바이러스 기타 컴퓨터 코드,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서비스와 관련된 컴퓨터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또는 통신 장비의 기능을 방해, 파괴 또는 제한하기 위해 설계된 자료를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다른 방식으로 발송, 전송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웹사이트내에서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법령을 위반하는 표현을 채팅 혹은 게시하는 행위

- 제3자의 영리를 목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허위사실을 작성하여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훼손하거나 방해하거나 악의적인 목적으로 서버에 과부하를 가져오는 행위

- 회사의 웹사이트 운영에 금전적 손해를 끼치는 행위

8. 회원이 본 조의 내용을 불이행시 회사는 회원자격 정지 또는 손해배상청구, 형사 고소, 고발 등의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홈페이지 제작안내, 신규 상담, 유지보수 등이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구체적인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이해하고 표기해야 합니다.

3. ‘웹사이트’는 특별한 사유를 제외하고 연중무휴 운영됩니다. 다만 정보통신설비에 대한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의 사유로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긴급조치가 필요할 경우 사후에 통지해도 무관합니다.

 

제8조 (지식재산의 보호)

1. 회사가 웹사이트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컨텐츠 등의 저작물은 회사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으로서 모든 법령에 보호됩니다.

2. 회사는 회원과 제3자의 소중한 지식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만일 회사가 회원의 지식재산을 침해한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3. 회원이 웹사이트에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회사는 그 정보를 회사 또는 웹사이트의 홍보, 마케팅 등 영리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에게 그 이용에 대한 반대의사를 통지하는 경우 회사는 그 이용을 중단합니다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9조 (결제수단)

1.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등은 에스크로 방식의 PG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아래 방법 등과 같은 결제방법을 제공합니다.

- 폰 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온라인 무통장입금 또는 가상계좌를 이용한 무통장입금

- 웹사이트에서 발행한 쿠폰, 포인트 등에 의한 결제


 

제10조 (거래 기록의 보관)

1. 웹사이트에서 발생한 거래 기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에게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전자우편 등 기타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 수신을 거절할 수 있는 방법을 회원에게 함께 제공하며 회원은 광고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5.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외에 단순한 링크로 연결되어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2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등 관계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 지침 등에 의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해석하며 고객에 따라 다르게 해석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 (회사의 책임)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손해배상액은 회원이 실제로 갖게 된 손해를 한도로 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결제정보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제3자의 해킹, 컴퓨터바이러스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정보통신망 또는 이와 관련된 정보시스템을 공격하는 행위에 의해 회원에게 발생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 간에 별도 거래 혹은 계약하는 경우 회사는 중개의 당사자가 아니며 회사는 회원 간의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컨텐츠 혹은 서비스의 적법성, 정확성, 진실성, 신뢰성, 유효성 등을 보증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귀책사유 또는 구체적인 피해사실이 증명되지 않은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천재지변, 쟁의행위, 감염병 등 회사가 통제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본 약관의 해석과 적용은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법적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 분쟁에 대한 관할 법원은 ‘회사’ 소재지의 관할 법원으로 정합니다.

 

본 약관은 2021년 03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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